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홍현희 제이쓴 비즈니스 부부설

728x90

홍현희 제이쓴 비즈니스 부부설



<비디오스타 홍현의 제이쓴 비즈니스 부부설>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비즈니스 부부설에 대한 입장을 밝힌다고 합니다. 



4월 14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는 설렘 주의보! 신이 내린 비주얼 커플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홍현희 제이쓴, 그리고 장민 강수연 커플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항간에 떠도는 홍현희 제이쓴 비즈니스 부부설에 대한 입장을 전했습니다. 




제이쓴은 가끔 "홍현희 씨를 진짜 사랑하는 거냐"고 묻는 사람까지 있다고 밝히며 황당함을 드러냈는데요, 제이쓴은 "아직도 비즈니스 부부라고 의심하는 분들이 있다"며 비즈니스 부부설을 부인했지만 막상 비디오스타에서 꼭 하고 싶은 이야기는 '홍현희와 함께 하는 주꾸미 사업'이라고 밝혀 좌중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연이거 제이쓴은 "홍현희와의 신혼여행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밝혀 다시 한 번 비즈니스 부부라는 의혹을 샀지만, 그 이유에 대해 "둘이 호텔 안에만 있어서"라고 대답해 MC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샀답니다. 



두 사람은 모든 투어를 취소하고 호텔 안에서 토크 배틀을 펼쳤다며 대세 개그 부 부 다운 면모를 자랑했습니다. 덧붙여 "물론 밤새 나체로 토크했다"고 언급하는 등 모두를 놀라게 할 화끈한 토크까지 이어나갔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화끈한 19금 토크가 펼쳐지는 이번 방송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두 사람을 보고 있으면 정말 비즈니스 부부라는 의심이 갈만도 하고 또는 도무지 이해가 안갈 정도로 어울리지 않는 커플로 보이는 건 사실인 것 같네요.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 학력 직업>



홍현희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구요, 제이쓴은 1986년생인 35세로 두 사람 나이차이는 4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제이쓴은 키가 184cm이고 홍현희는 키가 152cm라고 하네요. 



제이쓴의 학력은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는데요, 서울 소재의 대학을 나온 것을 알려졌습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그를 보면 영어도 꽤 하는 것으로 보아 혹시 유학을 다녀온 적은 없는지 궁금하기도 한데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또한 제이쓴은 과거 네이버 블로그에서 2013년부터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 를 개설하여 운영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그는 파워블러거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또한 제이쓴은 JTBC 인테리어 예능 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 그리고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기도 했던 셀프 인테리어 전문 크리에이터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 디자인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기도 한다네요. 




제이쓴은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모델 한혜진의 집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정준영의 집 등 다수의 연예인의 집을 고쳐준 바 있는데요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소개한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 제이쓴의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 등의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홍현희 제이쓴 결혼스토리>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는 사실 김영희가 가게를 해보려고 했을 때 홍현희가 인테리어를 알아보다가 제이쓴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당시 김영희가 셀럽파이브로 바빠지게 되면서 둘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많아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다보니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점차 가까워지게 되었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사귄다는 것에 대해서는 자연스럽게 비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사람들에게 말해도 믿어주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 홍현희는 "나는 꾸준히 연애를 해왔는데 주변 사람들이 안 믿었다"며, 주변 사람들에게 연애를 말하면 허언증이라고 했다. 스페인 여행을 가기 전에 김영희한테 제이쓴이랑 만나볼까라고 물었더니 해볼 수 있으면 해보라고 했다"고 억울해 했습니다. 



홍현희는 제이쓴과 결혼을 전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홍현희는 "처음 만나던 날 보통은 점잖게 하실텐데 어머니가 보자마자 키가 너무 크시다. 고맙다고 말했다. 아빠는 아무 말도 안하다가 마지막에 고맙고 미안하다고 했다. 도대체 뭐가 미안한 거냐"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홍현희 시부모님들은 제이쓴의 첫 인상에 대해 "제이쓴이 정신 나간 줄 알았다"라는 팩트 폭격을 던지는가 하면, 결혼식 도중 홍현희 시어머니는 대성통곡하고 말았다고도 하네요. 


하지만 제이쓴은 아내인 홍현희에 대해 "일할 때 보다는 같이 있을 때 진정성이 있고 위트 있고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다"며 홍현희를 사랑스럽게 바라봤고, 이에 홍현희는 "나도 연애를 많이 했다. 그래서 이런 결과물이 나왔다. 내가 빠지기가 힘들지 그 마지노선만 견뎌내면 매력이 많다. 남편이 그런 안목이 있다. 그래서 나를 발견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함께 읽을만한 글>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 수입 /홍현희 빵



728x90